하나의 입에서 상반된 두 개의 감정이 동시에 폭발하듯이.
이해관계가 다르고 생각이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있는 세상에 갈등은 항상 존재하는 것인데.송인한 연세대 교수·사회복지학·리셋 코리아 보건복지분과장 갈등이 심각하다.
그 먼 길을 함께 가야만 한다.또한 우리 사회 갈등을 심화시키는 가장 큰 원인으로 갈등을 정치적으로 활용하는 정치권을 꼽는 응답이 가장 많았다.아니 정확히는 양극단의 유튜버들에게 맡기고 종교처럼 따르고 있는 듯하다.
그에 앞서 진행됐던 연세대 보건복지연구실의 전국 규모 조사에서는 응답자의 약 90%가 ‘우리 사회의 갈등이 심각하다고 생각했고.의대 정원 증원 등 중요한 사회적 이슈가 생길 때마다 유사 종교 수준의 ‘진영 논리에 맹목적으로 휩쓸리다 보니 입장에 따라 말과 주장이 정반대로 바뀌는 블랙 코미디 같은 상황이 자주 등장한다.
이념이란 사람의 정체성을 구분하는 많은 요소 중 하나일 뿐임에도 불구하고 우파냐 좌파냐로 스스로와 상대방을 낙인하고 편 가르고 있다.
게다가 도와줄 이가 단 한 명도 없다고 응답한 박탈 지수는 18.오직 김건희 집중해라尹.
문재인 전 대통령이 지난달 19일 ‘9·19평양공동선언 5돌 기념식에서 한 말이다.특히 중국 시장에서의 입지가 좁아지고 있다.
마침내 이뤘다한옥 바느질만 할 줄 알았지?서도호는 로봇에 펜 쥐여줬다더 중앙 플러스기후의 역습북극곰 멸종? 더 늘어났다이 ‘미친소리 팩트체크 해봤다우리 소원은 통일 노래한다‘기후 난민 된 사과 농사꾼성게 말라죽는 건 처음 봤소50년 물질.이제는 탕평책이 절실하다는 여론에 귀를 기울여야 국민이 공감할 수 있다.